본문 바로가기

희라움 제품 리뷰

제주 리코리스 핸드크림 세트) 제주 마유 핸드크림으로 추천! 바다 핸드크림, 감귤 핸드크림, 마유 핸드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

제주 리코리스 핸드크림 세트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제가 요즘 궁금해했던 마유 핸드크림도 있더라고요.

예쁜 핸드크림 패키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용량은 30ml

성분도 핸드크림의 이름과 걸맞습니다.

바다: 해수(1,000ppm)

감귤: 귤껍질추출물(1,000ppm)

마유: 말지방(1,000ppm)

코로나 이후로 2~3년 간은 하루에 손을

30번 이상 닦거나 손소독제를 바르는데

손이 수시로 터서 피까지 나더라고요.

그래서 특히나 마유크림에 관심을 가졌는데

이번에 선물 받아서 아주 좋았답니다~^^*

그래서 마유크림을 먼저 개봉해보았어요.

 

마유라고 해서 무거울 줄 알았더니 그렇지 않았어요.

가볍게 바르게 좋았는데 보습력도 괜찮았어요!

 

향은 베이비파우더 향과 산뜻하고 

은은한 꽃향도 같이 났는데 조화로워서 반했어요.

원래 가방에 꽤 비싼(2~3만 원 대) 핸드크림들을

출입시켜주는데 며칠 전부터는

마유 핸드크림을 넣고 다니게 되었답니다.

 

향이 좋아서 핸드크림 바르고 옷도 한번

톡톡 쳐주면 괜히 향수 느낌 나서 기분도 좋아요.

 

다른 핸드크림 향도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