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 제품 리뷰

닥터스 피지에이프리미엄 손소독제(보습 손소독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최근 마트를 들렸다가 마트 내에 있는 약국에서 보습력 좋은 손소독제를 발견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닥터스 피지에이프리미엄 손소독제'인데요!

휴대용 사이즈로도 적합하고, 손소독제 치고 보습력이 뛰어나더라고요.

 

살균, 피부보호, 보습기능을 한 번에 생각하는 똑똑한 손소독제에요~

(주)삼현제약에서 만들었다고 적혀있네요~

* 용기와 뚜껑, 포장지 모두 각각 분리배출 해주세요!

약국에서는 5천원에 판매하고 있었는데 인터넷 구매 시 훨씬 저렴한 것 같아요.

소독제가 스노우맨에 형광모자 얹혀둔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귀염뽀짝해서 마음에 든답니다.

손소독제 제형과 바른 후 손등

손소독제를 바르고 나면 하얗게 일어나는 게 보통인데 

'닥터스 피지에이프리미엄 손소독제'는 스며들면서 약간의 보습감이 남아있어요!

손소독제에 핸드크림만한 보습을 원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손등이 하얗게 일어나거나

따가움,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고 보드라운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꾸준히 사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향은 저희가 보통 알고 있는 에탄올 향이 맞기는 한데

약한 편이어서 코를 찌르지는 않았습니다.

약간 병원 공기 중에 있는 소독향 정도?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어딜가나 함께하는 '닥터스 피지에이프리미엄 손소독제'

보습력 있는 손소독제로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