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 제품 리뷰

트로이아르케 쿠션) 만족했던 신부쿠션 21호 사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 2년 전에 사용했던 신부 쿠션과 이번에 새롭게 구매하게 된 신부 쿠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신부 쿠션은 촉촉한 듯하면서 약간 보송한 느낌이었는데 이번 신부 쿠션은 촉촉한 물광 표현을 하기 좋았던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저는 평생 인생템이라고 할 수 있는 퍼프에 완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1. 제품 소개

 1) 신부쿠션 2020 버전

제가 예전에 구매할 때는 이 버전밖에 못 봤던 것 같았는데 지금은 패키지가 예뻐졌더라고요.

성분이 좋아서인지 쿠션을 사용하는 동안 피부에 트러블이 생겨본 적은 없었어요~

특히,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요즘엔 쿠션 성분 꼭 봐야 해요.

깔끔한 느낌이 강했고, 퍼프가 쫀득해 보였어요.사용 후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도 퍼프예요!

퍼프를 사려고 트로이 아르케를 찾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2) 신부 쿠션 2022 버전

행사 가격으로 샀어요. 하나는 선물용, 하나는 제 거입니다.

말랑이 퍼프를 세 개 더 주는 행사였습니다.

내 사랑, 내 최애 트로이 아르케 퍼프ㅠㅠ

쿠션에 오로라 느낌 너무 예쁘죠? 빛에 따라 색이 변하는 게 정말 예쁘고 기분이 좋아져요.

아마도 이거에 반한 사람들 많으실 것 같아요~

 

* 3중 기능성 화장품: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SPF50+/PA+++

* 6가지 펩타이드 성분

더 놀라운 건 상자 하나당 본품에 같이 있는 퍼프 1, 여분 수량 2 이렇게까지 넣어주더라고요?

쿠션이 조금 비싼 거 아닌가 했는데 이거 이거 살펴볼수록 매력이 있습니다^^

다만 모든 사람이 원하는 부분..! "본품만 팔지 마시고, 리필용도 만들어주세요 ㅠㅠ"

이건 말랑이 퍼프예요~ 민감한 피부에게 적합한 퍼프입니다!

살짝 찍어보려고 했는데 너무 힘껏 눌러서 많이 나왔네요. 당황..

그물망 형태의 스펀지로 누른 만큼만 내용물이 노출되어 비교적 위생적이게 사용 가능해요.

 

 3) 힐링 쿠션

힐링 쿠션은 A와 H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힐링쿠션A (지성): 피지 조절, 유수분 밸런스

- 포트 마리골드 꽃 추출물

- 마데카소사이드

- 티트리잎수

 

* 힐링 쿠션 H (건성): 수분/보습/진정

- 쇠비름 추출물

- 마트리 카리아 꽃 추출물

- 체이스트 트리 추출물


2. 사용 모습 공개

 1) 사진 비교

2022 버전은 보송한 느낌이 더 들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속은 촉촉했어요!

현재 신부쿠션은 촉촉함에 집중되어 만들어진 것 같았어요!

바른 쪽과 안 바른 쪽의 광이 다르죠?

비포와 애프터

비포 사진보다 버짐이 더 심했었는데 쿠션 사용한 지 일주일 지나니 저 정도로 되었고요.

그 위에 쿠션을 더하고 나니 촉촉하고 예쁜 피부 표현이 되었어요!

 

 2) 동영상

화장했던 상태에서 물티슈로 지웠다가 다시 해보니 큰 차이가 잘 안 보이지만 그래도 찍었으니까 올려봅니다~

반짝반짝 물광 피부가 완성되었습니다.^^*


3. 제품 사용 후 느끼는 장점과 단점

 1) 장점

- 제 피부에는 힐링 쿠션보다 신부쿠션이 더 적합한 것 같아요. 그 기준에서 장점을 적어보자면 물광 피부 표현이 너무 좋고 예쁘게 무너져요.

- 에센스가 충분한 쿠션이어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요.

- 피부에 거스름, 버짐 같은 게 있었는데 이 쿠션을 사용하다 보니 모두 사라졌어요.ㅠㅠ감격

 

 2) 단점

- 커버력이 엄~청 오래 지속되지는 않아요. 커버력 위주로 생각하신다면 힐링 쿠션 A를 선택하길 바라요.

- 가끔 소개하실 때 마스크에 안 묻는다는 말이 있는데.. 묻기는 합니다!

화장하고 바로 착용한 뒤에 벗어본모습이고요.

몇 시간 지나면 묻어 나오기는 합니다.

그래도 피부가 군데군데 벗겨지지는 않아서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