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 국내여행 일기

신부동 모텔) 천안 신부동 뷰모텔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

천안 신부동에서 묵을 일이 있었는데 전에

친구랑 이용했던 뷰 모텔에 한 번 더 가게 되었어요.

셋이 이용하기에도 매우 좋았는데

이번에는 저 포함 두명이

스탠다드에서 묵게 되었습니다.

1층은 안내 데스크에서 키를 받고

8층으로 이동했어요.

안내 데스크가 있는 1층은 아담합니다.

그리고 주차장도 넓지 않아서

도보로 예약한 경우 차량을 가져와도

주차가 어렵다고 해요.

 

 

룸 컨디션

 

주관적인 룸 컨디션을 말씀드리자면

일단 침구류가 깨끗하고 침대가 편했어요.

화장실은 넓었는데 룸의 문과

현관 문 사이에 있어서 조금 추웠어요.

따뜻한 물은 잘 나오고 수압도 좋았어요.

 

아쉬웠던 부분은 금연 룸을 선택하지 않은 것ㅠ

금연 룸은 입실이 20시여서 19시 입실인

기본 스탠다드를 선택했는데

담배 냄새가 베여있더라고요ㅠㅠ

이건 저의 선택인지라 어쩔 수 없었지만

흡연하지 않는 분들은 꼭

금연 스탠다드를 선택하세요!

기본적인 냉장고 제공 음료입니다.

 

조명이 예뻐서 찍어두었어요~

 

넷플릭스 사용방법

컴퓨터를 켜고 넷플릭스에 접속한 뒤,

텔레비전에서 외부입력을 누르고

HDM2 를 누르시면 연결됩니다.

어디에도 적혀 있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안내데스크 연결 번호도 몰라서

인터넷에 전화번호를 쳤었는데 

0번이라고 알려주셨어요.

 

 

 

 

깜짝놀랐던 2층 편의시설

 

 

모텔에서 보기 힘든 큰 휴게 편의시설이에요.

세탁과 건조를 할 수 있고

라면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커피 머신기도 있고 정수기도 있어요!

휴식하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신기했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들이 잘 이용할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ㅠㅠ

그렇지만 세탁, 건조, 커피, 라면, 물은

분명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원두도 스타벅스를 사용하시더라고요.

그러나 커피는 나오지 않았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서 포기했습니다.

제일 설렜던 즉석 라면 기기!!

이거 너무 감동이에요 ㅠㅠ

양심껏 딱 하나만 끓여서 나누어 먹었어요.

모든 아쉬움을 2층에 있는 편의시설에

감동해서 좋은 숙박 시설로 기억남네요.

 

신부동 모텔을 찾으신다면

뷰 모텔 추천드립니다.

물론 금연 스탠다드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