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 제품 리뷰

내돈내산 클렌징오일 추천) 네이처리퍼블릭 포레스트가든 카모마일 클렌징오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ᴗ•́*)و 제가 스무 살 때부터 사용하던 애정 아이템 '네이처리퍼블릭 포레스트가든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클렌징 오일이 좋기는 한데 블랙헤드를 녹여주는 좋은 클렌징 오일이 있다고 해서 그런 것들도 많이 써보고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종류별로 써봤는데 결국엔 정착지가 여기(네이처리퍼블릭 클렌징 오일)였습니다. 매번 단종될까 봐 겁내는 저의 꿀템을 소개합니다.!!

 

 

 

1. 제품 소개

 1) 제품 내용물 사진

노란색 PT에 카모마일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 포레스트가든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

포레스트 가든은 자연의 깨끗함과 건강한 기운을 가득 담은 클렌징 라인이라고 합니다.

강한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노폐물과 각질까지 케어해주며 3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도록 도와준다고 적혀 있네요. ^^*

* 클렌징 오일에 있는 카모마일 꽃수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고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2. 제품 사용 

 1) 제품 사용 사진

한 번의 펌핑으로 손바닥과 손등을 다 문지를 수 있을 정도로 오일이 부드럽게 잘 펴져요.

잘 흐르는 제형이라는 뜻이기도 하니까 빠르게 롤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제품 사용 방법

네이처리퍼블릭 클렌징 오일

손등에 잉가 컨실러, 페리페라 잉크 블랙 카라,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뷰티 피플 철벽녀 돌 아이 크리미 핏 라이너를 남겨보았어요. 컨실러와 뷰티 피플 라이너는 아주 쉽게 지워졌고 마스카라도 금방 지워졌어요.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는 워낙 강력한 아이라이너라는 것을 알고 구매했었는데 쉽게 지워지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부드럽게 롤링하다보면 깨끗이 지워진답니다. :)

모두 지운 모습입니다. 원래 손등이 건조하고 묽은 편인데 클렌징 오일 테스트 후에는 촉촉함이 남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순하고 촉촉해서 트러블이 잘 안나나봐요! 저의 트러블은 화장이 종일 되어 있는 상태에서 올라와 있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 때도 클렌징 오일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걱정 없이 화장을 지운답니다.

 

3. 제품 사용 후기

 1) 장점

- 엄청 순한 느낌이 들어요. 눈에 들어가도 따가움이 없어요.

- 부드러운 제형이라 피부에서 부드럽게 롤링돼요.

- 20대 초반부터 5년을 쓴 제품인데 피부트러블 걱정 없어요.

- 클렌징 이후에 수분감이 좋아서 피부가 당기지 않아요.

 2) 단점

- 제가 5년 이상 쓴 꿀템인데 단점이 있을리가요!!

클렌징 오일 쓰시는 분이라면 저는 무조건 이거 추천합니다.

여동생도 저랑 살면서 네이처리퍼블릭 클렌징오일 쓴 지 2년 넘었는데 클렌징 오일 떨어지면 자연스레 이것만 계속 쟁여둔답니다. 제발 이거 쓰세요. 중간중간 엄청 비싼 클렌징 오일 많이 써봤는데 이렇게 순하면서 잘 지워지는 클렌징 오일 못 본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