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 제품 리뷰

락피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코로나가 확진되어 며칠 고생을 하다가 만난 꿀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친구가 선물해준 '락피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인데요! 아이들 맞춤형이어서 그런지 맛도 딸기 시럽같고 수시로 분무하며 제 건강을 챙길 수 있었어요~격리 해제 후에도 기침이 계속 나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관리하고 있답니다. 코로나 걸린 지인이 있다면 건강 안부 물어보시면서 선물해주시기 좋을 것 같아요!

 

 

1. 제품 소개

 1) 포장 사진

락피도프로폴리스스프레이

카카오톡 선물받기로 받은 제품인데 이렇게 1+1으로 종이상자에 담겨와요!

'건강한 일상이 시작됩니다!' 문구가 격리 중에 큰 위안이 됐던 것 같아요.^^

 

 2) 모델, 제품 내용물 사진

깔끔하고 예쁜 상자의 모습입니다.

프로폴리스라 그런가 노란색이 상징인가 봅니다.^^  

두 개가 와서 하나는 기관지가 매우 약한 언니에게 주었고, 하나는 제가 매일 챙겨다니고 있습니다.

락피도프로폴리스락피도

락피도 스프레이는?

-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준대요.

- 호주산 프로폴리스이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섭취와 휴대가 간편합니다.

- 유통기한이 정확하게 표기되어 있네요. ^^

원료명 및 함량을 보니 프로폴리스 추출물 뿐만 아니라

마누카꿀, 도라지 추출농축액, 배농축액, 딸기농축액,

대추추출농축액, 생강추출액, 녹차추축분말, 감초엑기스분말 등

몸에 좋은 원료를 다양하게도 넣었어요.

원료를 보니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한 손에 잡힐 만큼 가볍고 작은 사이즈에요 :)

 

 3) 제품의 효능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와 같은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 만든 물질이래요.

실제로 꿀벌은 이 프로폴리스를 벌집의 입구나 틈이 난 곳에 발라 병균이나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고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한대요.

프로폴리스는 20종류가 넘는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독성이 없어 오랫동안 안전하게 섭취되어 온 성분이라고 안내되어 있어요.

 

2. 제품 사용 

 1) 제품 사용 사진

내용물은 약간 노란색을 띄고 있고요. 맛은 아까 소개해드렸던 것처럼 딸기약 맛있는 시럽같아요.

 

 2) 제품 사용 영상

이렇게 쉽게 분사되기 때문에 1일 3회  그대로 입 안쪽(목구멍과 가까이에) 뿌려주면 됩니다.

입에만 간편히 뿌려도 되지만 저는 효능을 제대로 받고 싶어서 목구멍 가까이 뿌려주고 있어요.^^

필요에 따라 각종 음료와 음식물에 섭취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이들 기분 좋게 건강 챙겨주기 아주 좋을 것 같아요~^^*

                                     


 

3. 제품 사용 후기

 1) 장점

- 휴대하기가 간편해요.

- 맛이 거북하지 않고 딸기 시럽맛이 나요.

- 분무하는 즐거움이 있어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수시로 사용하다보니 인후통이 빠르게 나았어요!!

 2) 단점

- 아직까지는 모르겠는데 굳이 뽑자면? 이렇게 묻는다는 건데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내용물이 새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