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 제품 리뷰

메디테라피 괄사) 내돈내산 사용 후기 및 추천-자스 멀티밤, 가히 멀티밤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ᴗ•́*)و 제가 평소 쓰던 괄사가 어렵사리 깨지고 다음 괄사로 선택하게 된 메디테라피 리프미 괄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손잡이가 편리하게 생겼고, 사용하는데도 만족함이 많이 느껴져서 추천하려고 해요. 괄사로 얼굴 마사지 효과 보고 싶은 분들은 이 포스팅에 주목하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1. 제품 소개

 1) 포장 사진

메디테라피 리프미 괄사

메디테라피와 어울리는 버건디와 빨강 그 사이의 색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자입니다.

리프미 괄사는 뭉치기 쉬운 특정 부위의 순환을 도와 페이션 라인을 부드럽고 균형 있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괄사로 얼굴 단번에 작아지는 효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저는 그것보다 혈액순환에 큰 도움을 주어 노폐물 제거 효과로 얼굴색이 맑아지는데 효과가 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일단 엄청 시원합니다.^^

 

 2) 모델, 제품 내용물 사진

메디테라피 괄사

메디테라피 리프미 괄사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정말 딱 손잡이 느낌이 나죠? 설명서 보기도 전에 '이렇게 잡는 거구나.' 생각하고 잡아본 뒤 얼굴을 문질러보니 너무 시원했어요. 제가 원하던 괄사죠~! 전에 사용하던 괄사는 약간 세모 모양이었고 작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하지만, 메디테라피 리프미 괄사는 조금 큰 편이지만 모양이 다양해서 몸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돋보였어요.

 

 


 

2. 제품 사용 

 1) 제품 사용 방법

괄사추천

모양에 따라 이름이 있더라고요~?

1. 비대칭존: 턱 관리하기에 좋아요.

2. 대칭존: 광대를 관리하기 좋지만 세게 하면 아프니 살살하면 도움이 됩니다.

3. 미니존: 눈가 관리하기 좋아요.

4. 지압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아주 시원해요~!

 2) 제품 사용 영상

얼굴에 그냥 로션만 바르고 괄사를 하면 얼굴이 아플 수가 있어요.

그래서 몸에는 바디 오일, 얼굴에는 스틱 밤을 추천드려요.

사실 자스 멀티밤도 좋기는 한데 가히가 더 윤기가 돌아서 괄사 마사지 하기에는 적합해요.

너무 솔직하죠~? 페이스 오일이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비대칭존 그립감이 좋아서 광대 관리에 적합한다는 대칭 존으로 턱 관리와 광대 관리를 함께 하고 있어요.

제가 좋아한다던 지압존이에요. 눈 뼈 라인을 타고 관자놀이를 꾹 누르면 그렇게 시원할 수가 없어요..

내친김에 목 라인까지 쭉! 이건 제가 한 대칭존으로 하는 방법보다 비대칭 존을 사용하는 게 좋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팔, 다리에 해도 시원하게 알이 풀리는 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오일을 쇄골 쪽에 발라주고 뼈를 조심해서 주변 근육을 풀어주면 그것도 참 좋더라고요!

 


 

3. 제품 사용 후기

 1) 장점

본문에 장점을 잔뜩 적어서 여기에 적어보려고 하니 앞 부분과 겹칠 것 같기는 하지만 적어보겠습니다.^^

- 괄사 마사지는 아주 시원해요.

- 다양한 존이 있어서 여러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 크기가 커서 바디에도 사용 가능해요.

- 뒷 부분에 모양이 잡혀 있어서 쉽게 놓치지 않아요.

 2) 단점

- 작은 그립감을 원하신다면 아쉬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