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 국내여행 일기

대구 스위트호텔 숙박 이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ᴗ•́*)و 지난 달에 대구에 놀러갔을 때 지인이 교동에서 놀고 근처에서 자고 가라고 스위트호텔을 잡아주었어요. 하루 묵고 가는 장소였지만, 이에 놓칠세라 열심히 사진으로 남겨두고 포스팅으로 후기를 알리는 희라움이네요ㅎㅎ아쉬움이 조금 있었기는 했지만 하루 묵고 가기에는 딱 깔끔하였던 스위트호텔! 참고하여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1. 호텔 기본 정보

1) 호텔 위치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경상감영1길 60
전화번호: 053-254-4813
주차장: 있으나, 좁아서 바로 바깥 도로에 주차

2) 호텔 외부, 홀

홀에 있는 편의공간 모습입니다. 전자레인지와 물, 커피머신기가 있었어요.
술을 드셨다면 특별히 물을 하나 더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방안 냉장고에는 음료는 없고 물만 2-3병 있었거든요!

깔끔한 금장&화이트톤의 복도를 지나면 저희가 하루 묵을 공간이 나옵니다.
항상 숙소를 들어갈 때는 하루 묵을 뿐인데 휴식처에 온 것 마냥 마음이 놓입니다.

 

2. 호텔 내부 소개

1) 호텔 내부 공간

블루계열과 뒤에 나오는 은은한 조명이 투박할 수 있는 깔끔함을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의 침실로 만들어 준 것 같았어요.
겨울이긴 하지만 혹시 몰라서 선풍기를 치우지 않으신 것 같았고, 창문은 열어보니 다시 실내 공간으로 막힌 느낌이라 당황했어요.
바로 야외일 줄 알았는데 안전요소 때문인지 공간이 조금 더 있고 그 공간으로 가야? 바깥 창문을 열 수 있는 구조같았어요.
뭔가 찜찜했지만 밖에서 놀다와서 잠만 자고 나갈거라 호텔 공간에 큰 의미를 두지는 않았던 것 같아용 ~

드라이기와 고데기가 같이 있어서 머리 손질하기 편했어요. 고데기는 같이 간 친구가 열이 들어왔는지 헷갈려하더라고요? 손을 근처에 대서 열기를 확인 후 사용바랍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높이도 맞고 등받이 의자이니 만족입니다.^^

텔레비전도 크고 깔끔합니다. 채널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었고, 좋았습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오는 바로 옆 공간에 화장실이 위치해있어요.
저는 화장실 문이 투명한 건 정말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짙은 시트지로 붙여줘서 이용하기 편리했네요~

화장실은 내부 타일과 인테리어, 수압도 괜찮았고 하루 묵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2) 호텔 내부 서비스

내부 물품으로는 이런 것들을 주시는데 기본적인 것, 단순한 것 그 자체입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특별한 점은 없어보였어요!

 

3. 호텔 이용 후기

1) 장, 단점 및 개인적인 의사

- 화장실이 넓고 쾌적했으며, 수압도 큰 이상 없었어요.
- 대구 숙박업소는 처음 이용해보는데 제가 다니던 곳은 냉장고에 음료 2종류 2개씩, 물도 여러 개 놔줬었거든요.
여기는 물만 2개인가 3개만 있어서 술먹고 냉장고에서 음료 찾는 저희에게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 밤 7시쯤 도착하니 주차장은 부족했어요. 토요일인 점도 참고하면 미리 차를 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흡연 냄새라든가 이용하기 불편한 향은 없었어요.
- 주변 소음에 대한 생각없이 잠든걸 보니 방음 상태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