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의 맛집 리뷰

북창동순두부 천안 신부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

며칠 전에 북창동 순두부 천안 신부점을 

다녀와서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결론적으로는 매우 맛있었거든요~

메뉴마다 대부분 사진이 있어서 고르기 쉬운 게

북창동 순두부 메뉴판의 장점이에요!

메뉴판도 찍었습니다.

들어달라고 했더니 가만히 들어주는 착한 짝꿍~

 

주문하고 5분 정도 뒤에 밑반찬이 나왔어요.

밑반찬은 간이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이날은 일하시는 분이 평소보다 적어서

주방과 서빙을 같이 보시는 것 같았어요.

음식을 20분은 넘게 기다린 것 같지만..

뭔가 코시국이라 급작스레 서빙 인원이 빠져도

이상하지 않은 터라 차분히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던 상차림입니다! 저희는

'토시살 갈비맛 양념구이 순두부 정식'과

'소고기순두부 찌개'를 시켰어요!

 

받은 계란 하나를 넣어서 반숙으로 먹었어요.

반숙은 진짜 너무 맛있는 음식 ㅠㅠ

토시살은 한 덩이만 질겼고 나머지는 맛있었어요.

가자미 튀김도 바삭하고 짭조름해서 잘 먹었어요.

 

밥도 그릇에 잘 덜어놓고 쇠 주전자에 담긴

뜨거운 물로 누룽지를 만들어두면서

식사를 했어요. 세 번째 방문하는 

맛있는 식당 북창동 순두부 천안 신부점!

누룽지까지 싹싹 긁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순두부찌개는 가장 기본인

'북창동 순두부찌개'가 깔끔한 맛이고

'소고기 순두부찌개'는 깊은 맛이 우러나서

다른 매력이 있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