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의 맛집 리뷰

천안 신부동 술집_신부동 리얼펍 단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

천안 신부동에 단골 술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처음에 퀄리티 있는 안주에 반해서 오게 되었는데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술집에 가지 못했어요.

그런데 인별그램으로 보다 보니

가림막은 없지만 테이블 간격이 넓고,

공기청정기도 있고, 직원분들이

상시로 손소독을 하며 서빙을 하더라고요.

코시국 자체가 위험하긴 하지만 그래도

철저하게 관리하는 모습에 믿음이 가서(?)

리얼펍에 방문을 했어요.

이게 얼마만인가 싶어 완전 설렜어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조금 편하게 앉았습니다!

저는 '로제순살 퐁닭'을 시켰고 술은

하이볼을 먹고 싶어서 추천을 받았어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는

'피치트리 토닉'이래요!

짝꿍은 '예거밤 하이볼'을 시켰어요.

기본적인 안주는 알새우칩인가 그건데

이게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 싶을 만큼 

아주 끌리는 기본 안주예요~!

토요일이라 사람이 꽤 있었지만

다들 시끄럽게 떠들지는 않아서

분위기가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리얼펍의 분위기는 네온사인으로 완성이죠 ㅎ

왼) 피치트리 토닉/ 오) 예거밤 하이볼

먼저 나온 하이볼~~!!!

리얼펍에 하이볼 나온다고 했을 때부터

가고 싶어서 발 동동 굴렀는데

드디어 리얼펍 가서 행복합니다 ㅠㅠ

예거밤 하이볼 만족 중인 짝꿍~

나는 피치가 더 내 스타일이야^^

하이볼 추천해주신 직원이 술맛도 

괜찮은지 물어봐주셨어요~

세심하게 신경 써주셔서 짝꿍과 저는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

 

  로제순살 퐁닭

사실 큰 기대 안 하고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짝꿍이랑 감탄사 연발하며 먹었어요.

떡도 쫀득한데 닭은 튀겨서 바삭했고

로제 소스와도 찰떡 조합이라 정말 맛있어요~!

하이볼 다 먹고 나서 여기에 소주 마셔도

조합 좋겠다 해서 두 병 나누어 마셨답니다 ㅎ^^

 

* 신부동 리얼 펍 메뉴는 대부분 코퀄 안주라

모두 좋아하지만 최근에 맛본 이 메뉴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하이볼도 적극 추천!!

 

들어가는 길에 눈이 내려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음날 자가진단 키트 하고 일상으로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