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의 맛집 리뷰

쌍용동 카페 숨어반)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ᴗ•́*)و

며칠 전 방문했던 숨어반 카페를 소개합니다,

숨 어반 카페는 쌍용동에 위치해 있으며,

도시의 느낌(콘크리트) 사이로 은은한 조명과

하늘, 테라스를 구경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곳이었어요.

 

 

구조도 약간 세모나다고 해야 할까요?

틈새 주택 느낌도 조금 났습니다 :)

 

 

 

 

숨 어반 카페 외관 모습

손잡이 부분을 밀면 문이 밀리면서 카페가 나타나요~

 

 

 

 

빵 종류가 생각보다는 많았는데 제가 뒤늦게

합류한 터라 빵은 먹지 않았습니다.

다음 기회에~! ^^

 

 

 

 

깔끔한 1층 내부의 모습입니다.

식물로 둘러 쌓인 중간 테라스가 있습니다.

 

 

 

 

숨 어반 카페 2층 내부

손님들을 위한 공간도 소박하게 있어요.

 

회의실 같은 느낌의 공간도 있습니다.

저는 플랫 화이트를 시켰는데

서비스로 쿠키 같은 것을 주시더라고요.

씁쓰름한 커피와 잘 어울렸습니다 :)

 

 

 

 

야외는 정말 예뻤습니다. 

이날따라 달과 주변의 구름이 근사했어요~~

남동생이 찍어준 사진입니다.

빛을 너무 직접적으로 바라봐서

눈이 너무 아팠지만 괜찮았어요^^

1층에 내려와서 화장실에 들렸는데

깔끔하고 실버 느낌 가득했어요~

사실 맛도 좋았지만 분위기가 제일 만족스러웠고

조용하기까지 해서 머물다 오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