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라움의 맛집 리뷰

경주 용강동 카페- 쿠키가 맛있는 푸키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라움입니다. (*•̀ᴗ•́*)و

제가 예전에 맛보았던 쿠키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주 용강동에 있는 푸키 카페인데요~

오랜만에 맛있는 수제 쿠키를 먹어 기분이 좋답니다.

 

 

 

수제쿠키 맛집 용강동 푸키 카페

 

 

포장해서 바로 가져왔는데

캐릭터 '푸키'가 너무 귀엽네요 :)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그림자만 잔뜩 ㅠ

저는 레드벨벳 크림치즈 쿠키,

뽀또 황치즈 쿠키, 버터스카치 쿠키,

얼그레이 레몬커드 쿠키, 더블 초코칩 쿠키,

무화과 얼그레이 크림치즈 쿠키 이렇게 여섯 개를 샀어요.

사진을 골고루 못찍어서 뒤죽박죽 엉망이지만..

전체적으로 모두 양이 많고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고 푸짐해서 맛있게 먹었던 더블 초코칩 쿠키!

뽀또 황치즈 쿠키는 뽀또 고급화시킨 맛이었는데

제 친구는 이거 먹고 너무 맛있다고 또 사자고 했어요.

앞에 보이는 레드벨벳크림치즈 쿠키는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극호일 맛이에요!

무화과 얼그레이 크림치즈 쿠키는

상큼한 무화과에 씨가 씹히는 재미있는 식감까지

크림치즈와의 조화도 굿이었던 쿠키예요!

새로운 수제 쿠키를 찾는다면

이 쿠키를 추천드립니다!

 

 

* 버터스카치 쿠키는 평소 드셔 보셨을 맛인데

조금 더 부드러운 버터향의 쿠키? 느낌입니다.

 

* 얼그레이레몬커드 쿠키는 아주 상큼합니다.

새콤한 거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